경제
휴스톰 ’듀얼리튬 무선 물걸레청소기 HS-12000W’ TV홈쇼핑 외 오픈마켓 구매도 가능
2019-09-23 18:56:44
김태곤 기자

[내외경제=김태곤 기자] [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GS홈쇼핑을 통해 TV홈쇼핑 판매방송이 성공적으로 완료된 ‘휴스톰’의 2019년 신제품 ‘듀얼리튬 무선 물걸레청소기 HS-12000W’가 온라인 오픈마켓을 통해서도 추가 구매가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더불어 이벤트 혜택이 제공되고 있다.

회전 물걸레청소기를 개발해 온 휴스톰이 올해 시작과 동시에 출시한 ‘듀얼리튬 무선 물걸레청소기 HS-12000W’는 출시 직후부터 호응을 얻으며 GS홈쇼핑을 통해 판매방송을 진행했는데, 방송종료 후에도 구매가 가능하도록 이베이의 지마켓과 옥션에서 판매하고 있는 중이다.

특히 해당 오픈마켓에서는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남기는 모든 고객들에게 휴스톰의 퓨어클린 대형 황사마스크 KF94를 1인당 20매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인데, 휴스톰 제품은 글로벌 디자인 시상식인 ‘레드닷 디자인어워드’를 회전물걸레청소기 업계 최초로 수상한 만큼 대부분의 구매자들이 포토상품평을 남기고 있기에 혜택을 볼 수 있는 고객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본 이벤트는 이달 말일인 31일(목)일까지 적용된다.

휴스톰의 금번 신제품은 무선청소기에서 가장 핵심인 사용시간을 늘리고 편리한 충전에 가장 신경을 썼다는 점이 특징인데, 약 2.5시간 안에 완충되는 삼성 정품 리튬 이온배터리를 채용하고 듀얼리튬 배터리 착탈식 방법을 적용했다는 점이 그 예다. 특허출원 상태의 이 방법을 기반으로 배터리를 두 개 연속으로 이용할 경우 최장 60분 동안 청소가 가능하다.

또한 5단계 배터리 잔량표시 LED로 배터리상태의 확인이 용이하며, 전용 충전스탠드로 청소기 본품을 올려놓기만 하면 간단하게 충전을 할 수 있어 충전도 편리하게 고안됐다. 볼베어링 네크 구조의 헤드 연결부위로 자유로운 각도조절을 가능하게 했으며, 얇은 두께의 헤드와 LED라이팅, 인체공학적 손잡이, 충격 및 파손 방지댐퍼의 적용도 작점이다. 휴스톰이 자랑하는 분당 250회의 강력하고 빠른 회전력도 그대로 적용됐다.

업체 관계자는 “홈쇼핑 종료 후 추가 구매문의를 원하는 분들이 많아 지마켓, 옥션 판매량이 늘고 있는 중이다”며 “금번 포토상품평 이벤트 마감이 얼마 남지 않은 만큼 빠른 구매로 혜택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