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퍼시픽하우스, '샤무드소파' 설맞이 할인 프로모션 진행
2019-06-11 20:00:40
김태곤 기자

[내외경제=김태곤 기자 기자] [서울=내외경제TV] 김태곤 기자 = 아쿠아리오, H2O 등 이태리에서 직수입한 친환경 원단의 샤무드 소파를 판매하는 퍼시픽하우스가 설 명절을 맞이하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발수, 이지클린(물로 쉽게 세탁), 세균번식 차단, 스크래치에 강한 기능성을 갖춘 기존 샤무드 소파에 100% 방수가 되는 기능성이 추가된 아쿠아리오, H2O는 오염물을 물로 닦다 흡수될 수 있는 가능성을 완벽하게 차단시켜 쾌적한 상태로 유지해준다.

또한 디자인과 색상이 다양해 개성있는 공간 연출이나 인테리어 효과를 높여주는 소파로 최근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퍼시픽하우스는 전국에 4개의 가구 할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형 전시장에는 다양한 종류의 샤무드 소파 외에도 원목가구, 리클라이너 소파, 가죽소파, 매트리스, 붙박이장, 장롱, 세라믹 식탁, 대리석 식탁, 아이방 가구 등 한곳에서 다양한 품목의 가정용 가구를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퍼시픽하우스는 해외 직수입과 공장 직영 운영을 통해 유통마진을 최대한 줄여 소비자에게 공급하고 있으며, 샤무드 소파의 경우 색상 변경 및 사이즈 주문 제작이 가능하여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다.

이번 설맞이 할인 프로모션은 퍼시픽하우스의 모든 전시장에서 동일하게 진행되며, 전시장은 서인천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 무실가구단지, 대성가구단지, 만종가구단지에서 인접한 김포 프리미엄 아울렛, 인천 검암점, 인천 송도 직영점, 원주 직영점으로 설 명절 당일을 제외하고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