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내성발톱 케어 시간은 약 15분가량으로 아주 짧고, 3NO 방식의 기술이 화제다.

3NO 방식이란 수술NO (수술없이 15분 케어 완료), 고통 NO (바로 일상생활 가능 무통증 교정법), 발톱 교정기구 NO (견인기와 기구 등을 전혀 사용하지 않는다)를 뜻한다.

만일 위험이 높다고 판단되는 경우(염증 및 중증과, 조직 검사가 필요한 경우, 멜라닌세포가 암세포로 바뀌면서 조감 주위가 검은색으로 변하는 경우, 조갑하종양에 의해 발톱이 나뉘는 경우, 사고나 큰 손상에 의해 조갑의 변형이 유발된 경우, 종양 등의 의심이 있는 경우 등)에는 전문 의료기관에 진찰을 안내하고 있다.

한편 페디아이티엔은 가까운 곳에서 내성발톱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27군데의 전국 지점망을 갖추고 있다. 일본 오사카에까지도 지점이 있다고 한다.

페디아이티엔 인천부평 내성발톱 오인숙원장이 본점을 운영하고 있다고 한다.

일단 내성발톱이 유전적이 경우를 포함하여 발생을 하게 되면 재발율이 높다고 한다. 이때는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스스로 관리하는 방법과 홈케어의 중요성이라고 한다. 이또한 페디아이티엔의 샵에 방문을 하면 남녀노소 모두에게 맞춤형으로 친절하게 안내해준다고 한다. 특히 부산 사하구에 위치한 메료뷰티살롱 노현정원장은 전문적인 관리방밥의 안내로 고객들로부터 찬사를 받고 있다고 한다

내성발톱의 주요원인중 하나인 무좀발톱으로 인한 불편함과 미용적인부분까지도 한번에 놀라울정도의 변화로 고객들에게 만족을 주고 있다고 한다. 그리고 일산 엔스타네일의 배나리원장도 고객들이 변화되고 만족스러움에 큰보람을 느낀다고 전했다

또한 무좀으로 인한 자각증상이 없는 것이 문제인 무좀 발각질은 전염성이 높기 때문에 발톱으로까지 이어지면 회복하는 데에는 상당히 오랜기간동안 불편함을 격어야 함으로 각별한 주의와 관리가 필요하다고 한다.

이렇한문제성 발에관한 모든부분의 핵심 비결은 미용적 기술인 손테크닉에의한 페디아이티엔의 기술력이겠지만 이에 사용되는 발뷰티 Bio제품들로 안전하게 케어를 함으로서 고객에게 만족도를 높여가고 있다고 전했다.

금천구, 독산 미모네일의 김규분원장은 타 문제성발관련샵들보다 최첨단의기술과제품으로 고객관리를 하다보니 차별성이 곳 고객을 불러모으는 핵심기술이라고 밝혔다.

내성발톱 (파고드는발톱)또는 내향성발톱에는 닥터아이티엔 아크립 젤(Aclip Gel)을 사용하고있고, 무좀발톱, 발톱부좀, 발톱성형에는 닥터아이티엔 몰드젤(Mold Gel)을 사용한다고 한다.

또한 발각질에는 세계판매 1위의제품인 풋로직스제품과 발뷰티 Bio제품들로 수준높은 발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인터넷에서 "페디아이티엔을 검색하면 쉽게 전국지점과 연결될 수 있다고 한다.

오로지 문제성 발만을 위한 발뷰티Bio제품과 150개국(PTC/KR2017/012608) 특허출원의 기술이 더해져 고객감동을 더해가고 있다고 한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