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배우 이동건, 어려운 이웃에게 계란 라면 쌀화환 기부
2019-06-11 20:00:40
편집국

[내외경제=편집국 기자] KBS2TV '미래의 선택'에 출연하는 배우 이동건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계란 라면 쌀화환을 기부했다. '미래의 선택' 제작발표회 배우 이동건 응원 드리미 쌀화환을 진행한 ㈜드리미는 이동건의 요청에 따라 경기도 광명시 광명장애인복지관에 드리미 쌀화환 20kg과 라면드리미화환 80개, 계란드리미화환 200개를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동건이 기부한 드리미 쌀화환과 라면드리미화환, 계란드리미화환은 이동건의 국내외 팬들이 지난 10일 이동건을 응원하기 위해 KBS2TV 드라마 '미래의 선택' 제작발표회에 보내왔던 것이다. 팬들은 '김신 살아있네! 느낌 아니까~~~~! 사랑합니데이~ 다음카페 동건줌스 대구'란 응원 메시지의 라면드리미화환 80개와 '시청률 20%넘겨 동건오빠 막춤 접수합니다! 언제나 함께하는 다음카페 동건줌스'란 응원 메시지의 계란드리미화환 200개, '신이 빚은 완벽외모 신념있는 까칠남 김신 파이팅! Japan Donggunazooms Mayumi, Junko'란 응원 메시지의 드리미 쌀화환 20kg, '이동건씨 게릴라데이트'기대하겠습니다.Hiro·Hako·Yu-ko·Kayo·Mipi·Reiru·Yoko·Yuko Hiromi·Sakiko·Kazue·Saho·Maho·Hina JAPAN'란 응원 메시지의 드리미 쌀화환 50kg을 보내왔었다.

이동건은 2008년 '밤이면 밤마다' 이후 약 5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해 아나운서 역을 맡았다. '미래의 선택'은 보다 나은 나 자신을 위해 미래의 내가 찾아와 어드바이스를 해주고 다른 운명을 개척할 수 있도록 새로운 '선택'의 방향을 제시해주는, 독특하고 새로운 전개 방식의 '신(新) 타임슬립' 드라마다.





(신동복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