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퀴즈노스, 불고기로 맛 살린 코리안 트레디셔널 출시
2018-09-05 11:00:00
김재성 기자

[서울=내외경제TV] 김재성 기자 = 기존의 샌드위치와 달리 오븐에 구운 따듯한 샌드위치 제공으로 유명한 퀴즈노스가 가을을 맞이하여 불고기, 깻잎 등 한국적인 맛을 살리는 피자와 샌드위치를 출시한다. 마요네즈 드레싱뿐만 아니라 핫바베큐 소스를 첨가하여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코리안 트레디셔널’을 선보인다.

코리안 트레디셔널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11월에 열릴 펩시 콘서트 티켓 등 다양한 상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갓세븐, 모모랜드 등 아이돌 가수가 출연하는 펩시 콘서트 티켓 20명 (1인 2매), 아이언 마스크 뮤지컬 티켓 10명(1인 2매) 등 공연 초대, 퀴즈노스 상품권 및 텀블러 등 실용적인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 응모는 코리안 트레디셔널 샌드위치 또는 피자를 구매시 제공하는 스크래치 카드를 통해 경품 당첨을 알 수 있다.

전 세계 40여개국에서 점포를 운영중인 퀴즈노스에서는 코레안 트레디셔널 피자와 샌드위치뿐만 아니라 새로운 블렌딩 티와 에이드를 준비했다. 가을의 제철 과일인 사과를 활용한 꿀 사과청을 블렌딩 하여 씹는 아삭한 식감과 건강 모두를 고객에게 제공한다. 꿀 사과청과 캐모마일을 블렌딩한 스윗 애플 캐모마일 티는 환절기에 따듯하고 달콤한 맛을 선보인다. 폴링 인 애플 에이드의 꿀 사과청과 레몬 슬라이스의 조화는 상큼한 청량감을 느끼도록 한다.

코리안 트레디셔널 제품은 9월 5일부터 10월 31일까지 판매되며 스크래치 카드를 주는 이벤트는 9월 5일부터 9월 18일까지 인천공항, 휴게소, 백화점 및 스키장 입점 매장을 제외한 전국의 70여개 퀴즈노스 매장에서 진행된다.

kjs@nbn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