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안산 더웰테라스
▲사진제공=안산 더웰테라스

[서울=내외경제TV] 임화선 기자 = 최근 도심형 아파트를 벗어나 녹지의 쾌적함과 도심 인프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택지지구 테라스하우스가 주목 받고 있다.

자연속 에코 라이프를 즐기는 대신 감내 해야 했던 도심 인프라를 편리한 교통망과 뛰어난 우수학군을 친환경 적인 주거 환경과 함께 모두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분양을 이어 나가는 경기도 테라스하우스 '안산 더웰테라스'는 자연 친화적 생활을 누림과 동시에 기존 생활 시설이 구축돼 있는 택지지구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도심 생활까지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입지로, 수도권에서 테라스하우스를 분양받고자 하는 실수요자에게 주목받고 있다.

쾌적한 주변 환경도 장점이다. 단지 옆에는 축구장 8배 크기의 해오라기 숲길공원이 위치하며 해오라기공원에서 신길천, 수변공원에서 신길역사공원으로 이어지는 2.06km의 산책길이 있어 숲세권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다.

생활 인프라 역시 갖춰져 편리하다. 도보 5분 거리에 대형마트인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있고 신길초, 중, 고등학교까지 도보 통학이 가능한 입지 조건을 갖췄다. 특히 신길초와 대월초는 병설유치원을 운영하고 있어 자녀를 둔 학부모들에 더욱 주목받고 있다.

교통망 역시 '안산 더웰테라스'를 주목하는 이유다. 소사~원시선이 6월 개통을 앞두고 있으며, 4호선 신길온천역과 안산역을 도보로 이동 가능하다. 차량 5분 거리에 영동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서안산TG), 평택시흥고속도로(남안산TG) 등이 위치해 광역 교통 역시 편리하다.

층간소음을 최소화한 혁신 설계도 돋보인다. '안산 더웰테라스'는 혁신적 특화 설계인 데칼코마니 아키텍쳐로 1(거실+주방), 2(침실)층과 3(침실), 4(거실+주방)층을 마치 반을 접은 듯한 대칭형 구조로 설계해 각 층 별 간섭을 없애 체감적으로 층간소음을 최소화했다.

무상옵션으로는 부부욕실 내 일체형 비데, 광파오븐, 독일산 주방가구가 무상옵션으로 제공되며, 시스템 창호, 부부욕실 슬라이딩 도어, 테라스 데크가 무상 시공돼 경제적 부담도 덜었다. 이외에도 발코니 확장 비용까지 지원하는 등 입주민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가 눈길을 끈다.

한편 '안산 더웰테라스' 테라스하우스의 모델하우스는 안산시 상록구 이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방문 시 보다 더 자세한 정보를 상담 받을 수 있다.

lhs@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