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2-27 10:06:39
기사수정

 

▲(사진제공=청춘싸롱)

[서울=내외경제TV] 이수정 기자 = 영하로 떨어진 추운 겨울을 맞아 프랜차이즈 업계에서는 앞다투어 신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그 중 청춘싸롱의 겨울 신메뉴가 SNS상에서는 물론 유행에 민감한 젊은 손님들에게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청춘싸롱 겨울 신메뉴는 볼케이노불닭피자, 치즈불막창, 베이컨맥엔치즈, 크림치즈함박 등이 있다. 각각의 신메뉴는 애주가들에게 어필 할 수 있는 각각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볼케이노불닭피자는 뜨거운 겨울을 만들어줄 화끈한 불닭 토핑으로 화산이 폭발하듯 맵싸한 열기를 내준다는 의미로 볼케이노라는 수식어를 달았다고 한다.

 

치즈불막창은 여성들이 더 좋아하는 쫀득한 막창에 모짜렐라치즈를 얹어 고소한 맛을 더했다.

 

크림치즈함박은 큼직한 함박스테이크 큐브를 크림치즈와 담아내 식감에 즐거움을 더했고 양까지 넉넉해 한끼 식사대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2017~18 겨울 신메뉴를 출시한 청춘싸롱 본사 메뉴 개발자는 "요즘같이 어려운 시기 주머니 가벼운 청춘들을 위하여 부담 없는 가격준비했다. 청춘싸롱 신메뉴로 뜨거운 겨울을 보내시라고 이번 신메뉴를 준비했다"고 말하며 "맛과 음식의 퀼리티는 자신한다"고 말하였다.

 

한편 '요리가 맛있는 작은 요리주점'이라는 컨셉의 청춘싸롱 전국적인 프랜차이즈 가맹점이 성업중인 주류 브랜드이다.

 

또한 최근 청춘싸롱은 간결하고 정적인 컨셉의 TYPE II 청춘싸롱(가제)을 선보여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cjs1210@nbnnews.co.kr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bntv.co.kr/news/view.php?idx=7286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옹달샘펜션 서브 기사 우측 260 px
e-좋은 치과 기사 안 사이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