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2-02 10:30:01
기사수정

 

▲맞춤정장 HK테일러 FW 스타일을 위한 이벤트 진행한다.(사진제공=HK테일러)


[서울=내외경제TV] 임수빈 기자 = 직영 제작으로 퀄리티가 다른 맞춤정장을 제작하는 맞춤정장 전문 브랜드 HK테일러에서 FW 시즌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HK테일러는 남성복 맞춤전문으로 비즈니스 맞춤정장, 신랑을 위한 맞춤예복 패키지, 졸업, 취업, 면접정장등 겨울 맞춤코트까지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을 맞출 수 있는 테일러 샵이다.

 

FW 이벤트에는 2018년 결혼을 위한 맞춤예복 풀패키지와 정장&캐시미어 맞춤코트 패키지, 정장보다 캐주얼한 옷차림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세퍼레이트 맞춤자켓 이벤트까지 진행중이다.

 

또한 정장 코디 악세사리로 인기 있는 부토니에, 포켓치프, 실크타이 셋트의 바로 구매가 가능한 크리스마스 기프트 박스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로 맞추는 정장 또는 코트는 모두 HK테일러 직영 제작소에서 제작된다. 접착식 수미주라 맞춤정장 또는 손바느질 비스포크 공정이 원단에 따라 맞춤가격이 준비되어 있다.

 

“직영제작하는 맞춤정장 브랜드는 많지 않다”며 “이벤트를 통해 고 퀄리티 정장 또는 코트를 제대로 된 맞춤정장의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며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HK테일러는 목동본점, 청담점 외 부천점, 인천송도점, 청주점 등 전국 24개 지점에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nbntv02@nbnnews.co.kr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bntv.co.kr/news/view.php?idx=723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옹달샘펜션 서브 기사 우측 260 px
e-좋은 치과 기사 안 사이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